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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he Guardian에 올라온 Dean Burnett의 글이다.

가슴은 일반적인 물리 법칙을 따르지 않는다. 비디오 게임 제작자들은 오래 전 이걸 이해했고, 그게 비디오 게임에서 가슴이 그렇게 비현실적으로 움직이는 이유다.

[…] 회전 운동하는 특성과 매우 위험한 체액을 보관하는 능력은 가슴 특유의 물리학적 결과이다. 뿐만 아니라 가슴은 확실한 방어적 특성까지 가지고 있다. 총알이나 칼날은 일반적인 물리학 법칙 때문에 사람에게 매우 위험하지만, 가슴은 이 법칙을 따르지 않는다. 그래서 전통적인 무기에는 무적이다. 아마 만화나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가슴에 상처를 입은 모습을 거의 본 적이 없을 것이다. 당신은 이제 그 이유를 알게 됐다.

그리고 가슴이 무적이라면, 옷으로 가슴을 가리는건 아무 의미가 없다. 옷은 손상되기 쉽고, 그렇기 때문에 [가슴을 가리는건] 그저 멋진 코디를 망칠 뿐이다.

English

Dean Burnett이 드디어 오랜 미스테리를 풀어줬다 :P